Friday, May 21, 2010

I JUST INVENTED A NEW KIND OF CONCRETE POETRY

The lyrics to "Everything Zen" by Bush translated into Korean.


우리가 먹어서 좋은 무언가가 이어야 한다 어쩌면 다른 애인을 찾아내십시오 나가 만일 로스앤젤레스에 날기 위하여 나의 똥구멍 형제를 찾아내십시오 미키 마우스는 암소를 자랐다 Dave's 다시 판매에 우리 뒷 전망에 있는 kissy 키스 We' 이렇게 지루하는 재 You' 비난할 것이다 레늄 나의 방법 그것을 한 번 보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모두 선 모두 선 I don't 는 이렇게 생각한다 세기 동안 Raindogs 짖는 소리 백만 달러 말뚝 당신이 당신의 반신반인을 찾은 대로 그리고 당신은 성자와 날조한다 There' s 당신의 폭력에 있는 성 없음 There' s 당신의 폭력에 있는 성 없음 나의 방법 그것을 한 번 보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모두 선 모두 선 I don't는 이렇게 생각한다 I don'tElvis가 죽은 I don't다고 믿는다; 는 Elvis가 죽은 I don't다고 믿는다; 는 Elvis가 다고, Elvis 이다 믿는다 There's 당신의 폭력에 있는 성 없음



The lyrics to "Mmmm Bop" by Hanson translated into Korean.


당신은 이 생활에 있는 이렇게 많은 관계가 있다 단지 하나나 둘개는 지속될 것이다 당신은 이 고통 및 투쟁 전부에 가고 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뒤를 돌고 그들은 간다 그래서 빠른과 이렇게 빨리 간다 진짜로 걱정하는 그들에 따라서 파악 하나 그들이 결국 거기 유일한 그들 있으십시오 당신이 오래되게 되고 당신의 머리를 잃기 시작할 때 당신은 여전히 걱정할 저에게 말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걱정할 저에게 말할 수 있다 합창: Mmmm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 Mmmm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는, 바륨 duba dop 때린다 바륨 du 씨를 설치하고십시오, 꽃을 설치하고십시오, 장미를 설치하십시오 당신은 아무 그것들중 하나나 설치할 수 있다 성장한다 어느 것이 알아내기 위하여 설치하는 보유 아무도가 모르지 않는 비밀이다 아무도가 모르지 않는 비밀이다 반복 합창 mmm 그들은에서 간다 때린다. mmm에서 때리십시오 그들은 거기 있지 않는다. mmm 그들은에서 간다 때린다. mmm에서 때리십시오 그들은 거기 있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머리를 잃을 때까지. 그러나 당신은 걱정하지 않는다. 반복 합창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다는 것을 그러나 당신이 모른ㄴ다는 것을 말한다. 성장하기위하여지 가는 어느 꽃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데이지 또는 장미이기 위하여 려고 하는 경우에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성장하기위하여지 가는 어느 꽃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다는 것을 그러나 당신이 모른ㄴ다는 것을 말한다.

2 comments: